Catalog > 커뮤니티 > 아일랜드 후기
빠른상담문의
자주묻는질문
현지생생정보통
아일랜드후기
공지사항
아일랜드 후기
[월드아일랜드로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에 = 축하메세지와 여행후기를 남겨주세요]
작성자 : 작성일 : 2015-01-14 조회수 : 10333
안녕하세요. 월드아일랜드로 새롭게 태어난 (주)허니문아일랜드 입니다.   2007년 5월 (주)허니문아일랜드가 태어나서 8년간 함께 하였습니다. 허니문을 전문으로 꼼꼼함과 친절함으로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여   2015년 1월 허니문+가족여행+명품클래식여행+자유여행을 통합적으로 진행하는 월드아일랜드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보다 전문성을 갖춘 여행사로 항공예약 및 호텔예약 다변화 하고 있는 여행에 발 맞추어 고객님의 입맛에 쩍쩍 달라 붙을&nb..
5.2~9 터키 여행 후기 입니다.
작성자 : 김윤미 작성일 : 2015-05-31 조회수 : 1578
결혼식 준비 부터 여행갔다와서까지 정신없이 시간이 지난것 같아요      이제서야 조금 정신차리고 하나씩 정리 하고 있답니다.   터키로 신혼여행은 다른 지역들보다는 조금 덜가시더라구요...   휴양지는 아니고 관광지여서 조금은 빡신(?) 일정으로 다녀 왔습니다.   여기저기 견적 받아봤더니 허니문 아일랜드가 가장 가격면이나.  제가 가고 싶은 일정으로 딱맞춰주시더라구요~~   여행 내내 한국어가 가능한 가이드여서 크..
4박6일 푸켓~
작성자 : 김미진 작성일 : 2015-05-04 조회수 : 926
      정신없이 시간이 지나가 이제서야 후기 남기네요 ~ 신혼여행 견적 이곳저곳 많이 많아 봤는데 이곳 월드아일랜드가 가장 좋았어요 ~  솔직히 허니문 일정 거의 다 비슷하니 보통 호텔이랑 풀빌라 가격인데 다른커플들하고  가격 공유하니까 저희가 제일 견적 잘 받고 왔더라구요 ~ 기분 좋았답니다 ~ 상담 받을 때문부터 굉장히 친철하고 세세하게 잘 알려 주셔서 좋았어요  ~ 푸켓 편의점가면 맛있는거 있다고 하시면서 ..
푸켓신혼여행후기♥
작성자 : 이미진 작성일 : 2015-05-01 조회수 : 913
신혼여행 결정이가장어려운순간 신랑친구추천으로 허니문아일랜드로 결정햇어요♥ 여기저기 발품팔앗지만 황학연팀장님께서 무척친절하시고 믿음이. 딱가더라구요^^~ 하와이랑 고민햇던 저희에게는 푹쉬는 푸켓풀빌라가 제격이엿어요 추천해주신 안다라풀빌라 너무 멋지고 다시가고싶어요ㅋㅋ 기내에서 케익서비스도 좋앗구요^^ 라챠에서의 스쿠버다이빙~ 코끼리트레킹 호랑이와식사ㅋㅋ 모두 재밋는 일정이엿궁 저희 둘은 음식을가리지않아서 바미국수!!!도 두그릇씩 해..
3월7일~14일 마우미+오하우 신혼여행 후기!!!
작성자 : 박두성 작성일 : 2015-04-17 조회수 : 1072
  안녕하세여 팀장님     신혼여행 다녀와서 일에 치이다 보니 이제야 후기를 남깁니다.    저희는 3월 7일에 결혼식을 마치고 짐을 챙겨 출발하였습니다.   신혼여행 코스는 마우이+오하우 였구요.       마우이섬 공항에서 머스탱 렌트카를 받고 출발하여 도착한 쉐라톤 입니다.   휴양으로는 최고였습니다^^   맛집을 찾아 맛있게 먹고 휴양을 즐기고 오하우로 넘어..
하와이(빅아일랜드 2박 오하우 2박 총 4박6일)
작성자 : 정은희 작성일 : 2015-04-07 조회수 : 957
얼마전 예식을 하고.. (2015년 3월29일 일요일 예식)하와이로 허니문을 다녀 온 새댁입니다!! ㅋㅋ 새댁이라는 말이 아직 어색하지만.. ㅋㅋㅋ 짧은 여행 기간이었습니다.. 너무나도 좋았던 하와이~~~ 하지만 너무 짧은 일정에... 두군데로 나누어서 갔더니.... 시간이.. 너무 애매하고.. 아쉬움이 너무 많이 남았더랬죠... 한군데로 몰아서 가거나... 더 길게 잡았으면 좋았을껄~~~ 이라고..저와 신랑은 얘기 했죠..하지만.. 너무나도 즐겁게.. 행복한 허니문이었습니다.. 빅아일랜드..
칸쿤 신혼여행후기^^
작성자 : 김소연 작성일 : 2015-04-01 조회수 : 1327
정말정말 늦은 후기네요. 저희는 작년 11월 22일 결혼식을 마치고 다음날 칸쿤+뉴욕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왔어요.   2년전 친구가 이곳을 통해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왔고, 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셨다는 얘기를 듣고 허니문아일랜드를 알게되었어요.   사실 저희는 신랑이 준비하면서 김선희과장님을 좀 귀찮게 해드린거 같은데 항상 친절하게 알려주셨다고 해요. 후기를 통해서 감사 인사드립니다.^^ AA항공을 타고 달라스에서 경유를 했어요. 비행시..
신혼여행 후기예요^^(푸켓,싱가폴)
작성자 : 김서진 작성일 : 2015-03-15 조회수 : 1180
  안녕하세요. 저희는 1월11~14일 푸켓 패키지, 14일~17일 싱가폴 자유일정 다녀온 김서진 신부예요.. 처음에 놀랐던 점이 아일랜드 여행사 담당자분이 너무 친절해서였어요. 신혼여행 준비하면서 제가 질문을 많이 하는편인데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출발전날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푸켓에 도착해서 만난 가이드 김현동 부장님 잘지내고 계시는지요. 저희가 푸켓에 도착하고 싱가폴로 떠나는 날까지 잘 ..
작성자 : 강상희 작성일 : 2015-01-18 조회수 : 6761
2014년 11월 30일 시드니/골드코스트 4박 6일 늦은 후기입니다~^^   제가 가입한 사이트를 통해 여러 여행사를 알게 되었는데, 이곳 [허니문 아일랜드]의 임다헌 대리님께서 무척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계속적으로 연락주셔서 믿음을 갖고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그 사이에 [허니문 아일랜드]에서 [월드아일랜드]로 바뀌었더라고요. 축하드립니다. ^^ 여행 후기를 남기려고 하니, 제가 기록을 잘 안한 부분도 있고, 일정이 약간 바뀐 부분도 있더라고요. 그래도 시드..
푸켓에서 맞이한 2015년 잊지못할 신혼여행 후기 나눌께용 ^-^
작성자 : 임보라미 작성일 : 2015-01-14 조회수 : 4020
    2014년 12월 28일 부산에서의 늦은 예식을 마친 후 29일 오전 7시 30분 방콕경유 푸켓신혼여행을 위해 고난과 역경의 여행길이 시작되었습니다. 전 세계인이 움직인다는 12월 특특특 연말 성수기에 여행기간 겁도없이 신혼여행을 딱 ~~ 비행기가 두번이나 변경되는 .. 직항이 경유로 변경되는 .. 벼락을 맞았더랬죠.   처음 신혼여행 계획부터 진행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안내해주신 황학연팀장님과의 신뢰가 없었다면 아마도.. 환불받..
2015/01/10 라스베가스+칸쿤 7박9일의 꿈같은 신혼여행
작성자 : 박래정 작성일 : 2015-01-14 조회수 : 4542
12월 20일 식을 마치고... 바로 출발했다면... 엄청 피곤했을 신행!!!하지만 우린 그 담날인 21일 오전 9시 뱅기로 라스베가스로 향할 수 있었어용~솔직히 환승이 많고 공항에서의 대기시간이 길적도 있었지만... 대기시간에 공항내에서 여유로이 여행지의 이모저모를 알아볼 수 있어서.. 크게 준비 못 했던 우리 부부에게는 괜찮은 시간이었답니당ㅎ 사실 라스베가스 가는 일정은 그저 설렘뿐이었어요.기내식에서 주는 식사들이 너무도 제 입맛 뿐만아닌 남편의 입맛까지 사로잡..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